-
[신발관리]소장용 슈케어 제품 "슈즈랩" 조던1 브레드 / 슈프림 업템포 슈즈랩 랩핑 리뷰카테고리 없음 2020. 6. 21. 14:56
>
구두를 신고 뽐내는 신발도 있지만 신는 것이 과분 없는 녀석들도 있습니다.한정판이나 예쁘지 않아서 요즘 시즌에 신을 수 없는 신발은 보관해 둘 수 있을까 고민해 본 적이 있을 것이다.이럴 때 지퍼백으로 보관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더 좋은 아이템이 있어요.즉석볼코리아에서 판매 중인 소장용 슈케어 제품 슈즈랩은 디자이너가 직접 아끼는 신발 중 2켤레를 선택하여 포장해보세요!
>
슈즈 랩은 두꺼운 비닐입니다. 재질감은 옷을 포장하는 비닐과 약간 비슷하지만 훨씬 튼튼하고 두꺼운 재질이며 모양은 신발선과 비슷한 대형을 이루고 있습니다.입구 쪽만 열려 있고 나머지는 열선 처리로 잘 꿰매져 있습니다.
>
신발의 크기가 모두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더 자신이 원하는 신발에 맞추려면 구겨지고 딱딱해진 느낌을 어느 정도 제거한 후 포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
구겨진 곳에 손이 약한 분은 3M 세이프티 장갑 같은 것을 시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사실 손이 다치는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꽤 재질감이 강하고 손이 약한 분은 조금 아플지도 모릅니다.이제 슈즈랩도 보고 기초준비가 끝났으니까 본격적으로 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어떤 신발을 포장하면 좋을까 생각했지만, 역시 나쁘지 않고 드림슈이기도 해서, 바로 신는 일이 없는 나쁘지 않고 아이키 에어 조던 1블레드를 그 대상으로 했습니다.북산의 색이기도 하고 시카고 불스의 색이기도 해 마이클 조던과 강백호의 시대를 살았던 저 같은 운동화 마니아들에게 이 신발은 추억 이상의 가치를 지녔습니다.최근 복고가 되었다고는 하지만, 생각해보니 2016년도에 나쁘지 않고 벌써 3년째가 된 신발이다.1편은 가수분해와 다소 거리가 있는 나쁘지 않고 안전한 수집품이지만, 그렇기 때문에 보관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
[1단계] 접합선을 가운데 두고 신발을 밀어 넣고 모양에 맞게 잘 앉습니다.
>
[스텝 2] 신발 바닥부분을 신발 랩 앞까지 꾹꾹 눌러주면 뒷부분이 많이 남았는데 돌돌 말듯 접어서 신발 사이즈에 딱 맞게 마무리하고 테이핑을 합니다.이 때 아웃솔 부분에 남아 있는 신발 랩의 모서리는 어떻게 처리하느냐 하는 것입니까?
>
[스텝 3] 이렇게 담 쪽으로 들어서 똑같이 테이프로 붙여주세요.이때 발목이 들어가는 위 슈즈랩은 와인 중에 바람이 빠져서 와인이어야 하는데, 최근에는 테이핑을 하지 않습니다!
>
[스텝 4] 하단부에 슈즈 랩이 조금 남아있어요 저는 안쪽으로 밀어넣고 이런 방법으로 마무리했습니다.
>
[스텝 5]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집에서 사용하는 드라이어를 가지고 갓살 슈즈 랩에 따뜻하게 해주시면 좋습니다.머리 말리듯이 흔들면 안돼요.직접적으로 열을 가한다고 생각하고 드라이어를 대면 슈즈 랩이 자동으로 수축하여 신발에 밀착하는 방법으로 진공 팩이 되는 방법입니다.
>
캬잔!! 드라이어로 열을 가하면 이처럼 구겨진 흔적 없이 죠던 1브레드에 완전히 밀착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측면이 모두 완료되었어요.면은 아까 위쪽에 남아있던 부분도 접고 다소 음쪽으로 테이핑을 한 후 소음과 마찬가지로 발목에 들어가는 부분까지 드라이어로 열을 가하면 완성입니다.
>
언제 포장을 했는지도 체크해 두는 게 중요할 것 같아요.저는 오프화이트 스타일로 중간창 쪽에 매직으로 적어놨어요.어차피 두꺼운 비닐이니까 위에 적어도 무방할 것이다.
>
이번에는 두 번째로 제가 정하는 신발 중 하나인 슈프림업 템포 골드, 이른바 슈템포를 준비해 보았습니다!콜라보로 출시된 신발은 가치가 높기 때문에 충분히 슈즈 랩으로 소장할 가치가 있습니다.
제가 직접 찍은 영상입니다. Sound부터 끝까지 찍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조금 아쉽지만, 신발 랩이 어떻게 포장되는지 몰랐던 분들은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캬잔! 역시 한과자 이번에도 정말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신발이 과자 브랜드 편집 숍 등에서 리셀로 판매하는 고급 구두, 한정판 신발은 이렇게 포장되어 있는 것을 보신 적이 있으실 텐데요. 전체적으로 이렇게 슈즈 랩으로 보관된 거죠.
>
슈프림 업 템포이기 때문에 저는 담장 쪽의 조금 더러워진 부분을 슈프림 스티커를 잘라 붙여 주었습니다.인스타에서는 아까운 정품 슈프림 스티커를 왜 잘라서 이런 곳에 썼느냐는 얘기도 들었어.
제가 업로드한 동영상은 조금 짧기 때문에, 첫 음부터 끝까지 프로세스가 정확하게 나온 영상을 준비했습니다.솔직히 깨끗하고 고화질 영상이 유튜브에 많이 있는데 제가 슈즈랩을 받은 곳이 BOL코리아라서 관련사에서 제공하는 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누구나 할 수 있을 정도로 실내용이 간단하기 때문에 신발을 깨끗하게 보관하고 싶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한정판 신발을 보관해 주세요.신나는 운동화를 만나보세요!'(ㅂ')/
https://smartstore.naver.com/bol/products/419899645